안녕하세요, 더뮤직스쿨 고객지원팀입니다. ^_^
동영상 재생이 정상적이지 않으신가요?
우선, 학습에 불편드려 너무 죄송합니다.
아래 체크사항 확인 후 해결가이드를 참고바랍니다.
그래도 해결되지 않을 땐, [1:1온라인 문의] 게시판에 문의를 남겨주세요.
[체크사항]
동영상 재생 오류형태는 다음처럼 나타날 수 있습니다.
1) 플레이어가 정상적으로 설치되지 않았거나 오류가 났을 수 있습니다.
→ 플레이어를 삭제 후 재설치합니다.(설치파일 위치: [고객센터]-[학습프로그램설치])
2) 인터넷 브라우저 상의 문제일 수 있습니다.
→ 현재 사용중인 것 외의 브라우저를 설치 후 재생이 되는 지 확인해주세요.
→ 설치된 브라우저의 버전이 낮거나 오류일 수 있으니, 업데이트하거나 재설치합니다.(방법은 아래 문제해결가이드 참조) )
3) 컴퓨터 시스템 내부적으로 충돌을 일으켰거나 오류가 있을 수 있습니다.
→ 윈도우[시작]-[프로그램]-[보조프로그램]-[시스템도구]-[시스템복원] 이전시점으로 시스템 복원을 합니다.